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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STEP 01 유의사항 및 자가진단

  • STEP 02 상담 지점 선택

  • STEP 03 상담 일자 선택

  • STEP 04 예약자 정보 입력

  • STEP 05 예약완료

유의사항

  • 1. 보증지원 가능여부 및 지원금액은 기보증금액, 매출액, 부채상황, 신용도, 사업성 등 종합적인 평가를 통하여 결정됩니다.
  • 2. 재단의 평가 및 심사결과 평가등급미달, 한도부족 등 지원조건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에는 거절될 수 있습니다.
  • 3. 예약시간 이후에 도착할 경우 상담이 지연또는 불가할 수 있습니다.
  • 4. 대표자 본인이 아닐 경우 상담이 불가 합니다.
  • 5. 중복 상담 예약불가합니다.
  • 6. 예약신청 시 선택하신 사업장 소재지가 사업자등록증상 사업장 소재지와 다를 경우 상담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.
  보증서 만기 도래에 따른 기한연장 또는 회수보증(대환)은 예약없이 상담 가능합니다. 대표전화(043-249-5700)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.
 현재 우리재단은 「보증드림(지역신용보증재단 통합플랫폼)」 앱을 운영 중입니다. 「보증드림」 앱을 통한 비대면 보증 신청이 더욱 신속하고 간편합니다.

자가진단

체크리스트 여부
다음 중 어느 하나라도 해당사항이 있습니까?* 아래 각 호의 어느 하나라도 해당사항이 있을 경우 보증상담 또는 보증지원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  • 1. 신청일 현재 휴업 또는 폐업 중이십니까? 휴업중인 기업, 폐업중인 기업은 신규 보증신청이 제한됩니다. (※ 브릿지보증 대상자 제외)
  • 2. 보증기관의 보증채무를 연체 중인 기업과 관련(대표자, 연대보증인 등)이 있으신가요?
  • 3. 보증신청기업 및 대표자(실제경영자 포함)에게 다음의 경우가 있었습니까? ㆍ최근 3개월 이내 신용도판단정보(舊 신용불량정보) 등록
    ㆍ최근 3개월 이내 '소유부동산' 에 권리침해(압류, 가압류, 가처분, 경매 등)
  • 4. 최근 3개월 이내에 대출금을 30일 이상 연체했거나 10일 이상 연체4회 이상 한적이 있으신가요?
  • 5. 금융기관 대출금 또는 세금(국세 또는 지방세)을 현재 연체중인가요?
  • 6. 파산절차,(개인)회생절차 또는 신용회복위원회의 신용회복절차를 진행 중이십니까?
  • 7. 보증제한업종, 보증금지 및 제한사항에 해당되는 부분이 있습니까? ※보증제한업종, 보증금지 및 제한사항 확인하기
  • 8. 신용보증기금과 기술보증기금의 신용보증을 모두 이용하고 있습니까?